조립 아바타 3화: 이게 조립이야? 이게 조립이냐고?!

조립 아바타 3화: 이게 조립이야? 이게 조립이냐고?!

퀘이사존볼타
27 1206 2020.05.14 17:45

▲ 케이스에 들어가면 조립이지 뭘~ 안 그래요?!

(3840x2160/4K영상) 

 



컴퓨터 조립은 해보고 싶었지만 어렵다는 주변의 이야기에 망설이셨던 분들, 컴퓨터 게임은 좋아하지만 조립은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기적의 프로그램! 조립 아바타!


컴퓨터 관련 학과를 전공했고 퀘이사존의 브레인이라고 불리고 있지만 정작 자신은 조립 경험이 없는 기적의 컴알못. 퀘이사존바트가 여러분들에게 조립의 과정을 초심자의 시각에서 알려드립니다!



조립 아바타 3화: 메쉬 케이스 완본체 조립 도전! 

2화에서 수랭 쿨러 조립까지 마스터한 바트. 이번엔 통풍 케이스 최강! 메쉬 케이스 차례입니다. 전면이 시원하게 뚫려있는 메쉬 케이스! 내부의 공기 순환을 중요하게 보는 국내 유저들에겐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데요. 국내 시장을 적극적으로 벤치마킹한 ANTEC에서 업그레이드된 메쉬 케이스. NX800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엔 이 케이스에 조립을 도전해 보도록 하죠!


단순한 완본체 조립이 아니라 이번엔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포함해서 부품 구성이 조금 더 풍성해졌는데요. 과연 바트는 아무런 도움 없이 한 시간만에 조립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컴퓨터 초보의 눈으로 보는 조립의 어려운 부분들! 그리고 이해하기 어려운 조립의 순서들! 같이 한번 확인해 보시죠!


 

 

 

"부팅한다고는 안했는데요?"

 

 



                시청자가 고통받는 대환장파티를 같이 보고 싶은 신분들은 아래에 링크된 조립아바타 풀버전을 봐주세요 : )


풀버전 바로가기-> https://youtu.be/T6qw1LQ19Sw









퀘이사존의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27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